고객센터 전화번호

커뮤니티

여행후기 Travel Review

나를 떠나 나를 찾는다.
젊음, 용기, 미지에 대한 도전정신, 뜨거운 열정을 나눠주세요!

제목
블루와 함께한 신혼여행
작성자
김**
작성일
2022.09.03
조회수
2,192
내용



안녕하세요,




결혼은 작년에 했으나 코시국으로 인해 미루고 미뤄왔던 신혼여행을 드디어 계획하고 블루와 함께 준비했어요.




사실 그동안 여행은 "계획이 전부지" 라는 마음으로 항상 혼자 계획하고 예약하고 여행했던 혼여행족에서 배우자와 함께 같이 취향도 일정도 여행스타일도 맞춰서 계획하려니 여간 어렵지 않더라구요




그때 소개를 받아서 블루와 함께 준비하게 되었고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직장인으로써 길다면 긴 2주, 14박 16일의 일정에 대해 "저희는 어디어디 가고싶어요!" 라는 말 하나 가지고 동선부터 호텔, 열차 등을 전부 예약해 주시는 건 물론 파리 센느강 유람선과 이태리 로마 남부투어(소렌토, 폼페이, 나폴리, 포지타노), 신혼여행객에게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공항↔숙소 한인픽업까지 전부 준비해 주셔서 정말 편하고 안전하게 여행 다녀올 수 있었어요.




1.  이태리 In


- 로마부터 피렌체, 베니스를 통해 밀란으로의 일정이었어요.


 호텔은 전부 역에서 도보 2~3분 내외로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다니는 여행객들에게 정말 최적의 장소를 잡아주셨구요


 악명높은 이태리 열차도 절반의 구간은 1등석으로 예약해주셔서 조금이나마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2. 스위스 


- 정말 스위스는 누구나 최고라고 손에 꼽을만큼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요, 역시나가 역시나였어요 주변 어디를 둘러보아도 윈도우 배경화면 같은 풍경에 넋이 쏙..ㅎㅎ 스위스도 추천해주신 스위스트래블패스 6일권을 통해 애초에 계획했던 마테호른, 융프라우 외에도 베른과 루체른도 맘편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3. 파리 Out


- 여행의 마무리는 프랑스 파리였어요


 쇼핑과 에펠탑, 루브르의 도시답게 사람은 정말 많았고 블루에서 서비스로 해주신 파리 센느강 유람선을 타며 파리 시내도 유유히 돌았고, 뮤지엄패스로 죽기전에 꼭 봐야할 루브르, 오르세, 개선문, 베르사유궁전 까지 돌면서 서유럽 여행의 아쉬운 마지막을 달래고 왔어요













즐거운 신혼여행을 위해 애써주신 블루여행사 담당자님(배xx ^^;;) 감사드리며, 너무너무 만족해서 다음번 여행은 물론 주변에 유럽여행 계획하는 친구들 있으면 무조건 블루 추천할게요!!




좋은 추억 남길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댓글 1개

※ 근거없는 비방 및 홍보성 글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찜한상품
0
TOP
카카오 채널 상담 카카오톡 상담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합니다.고객만족센터

문의전화

02-3445-6161

팩스

02-3445-6169

업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09:00 ~ 14:00

■ 일/공휴일 휴무

■ 코로나19로 인해 토요업무는 잠정 중단됩니다.

입금계좌안내

국민은행 083737-04-005105
예금주 : (주)젊은여행사블루